안녕하십니까?

2023년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부 주최 수학 및 과학 경시대회 (KMSO)의 학부모 프로그램에 한인 학부모님들을 초대합니다.

1994년 부터 매년 개최되어온 수학 및 과학 경시대회 (KMSO)의 기존 학부모 프로그램은 자녀들이 미래의 글로벌한 전문 인력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학계 및 관계 등에서 활동하는 훌륭한 한인 연사들의 강연으로 구성되어 왔습니다. 최근 몇년간 새로운 포맷의 다양한 프로그램 시도로 많은 학부모님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참석하신 학부모 여러분들의 직접적인 참여로 본 프로그램의 성장에 큰 바탕이 되었습니다.

올해는 COVID-19으로 인해 그동안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행사를 벗어나, 다시 대면 행사를 통해 학부모님들과 좀더 근접해서 필요한 정보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꾸며봤습니다. 가장 관심 많았던 주제인 수학을 주제로 자녀들의 공부 방법이나 대학에서의 수학교육등 필요한 정보제공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많은 질의 응답의 시간을 통해 서로 도움이 되는 행사가 될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요즘같이 매일 하루가 힘들고 급박하게 변하는 상황 속에서도 자녀들의 교육에 정성을 다하는 학부모들의 수고에 경의를 표하며, 자녀들이 훌륭한 인재가 되어 한인사회 및 전 인류의 삶에 도움을 줄 수 있으리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석 , KMSO 2023 학부모 프로그램 좌장

Parents Program

Please, Join KMSO’s Parents Program for your children and your family members. 

KSEA New York Metropolitan Chapter

KSEA New York Metropolitan Chapter

Parents Program

Subscription

I need more info. 

You have been successfully Subscribed! Ops! Something went wrong, please try again.

© 2015 KSEA New York Metropolitan Chapter